렉스테일러 고객센터

  • 맞춤셔츠 주문방법
  • 사이즈 측정방법
Total 27건
Q.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까?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하며 계좌입금(무통장입금)시에만 가능합니다.
Q. 고객 적립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당사는 상품구입시 마다 마일리지 제도를 적용시켜 일정의 포인트를 드립니다.
포인트는 고객별로 계속해서 누적시켜 일정량의 포인트 적립 시 현금처럼 쓰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적립 포인트는 3.000point 이상이면 언제라도 사용가능 합니다.


▶ 나의 적립포인트 보러가기
Q. 원단샘플(스와치) 신청하기
각 원단마다 샘플(스와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에 최대 5개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원단샘플신청란에 상품코드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특히 주소입력시 정확한 주소지 입력에 유의해 주시고 한번 신청, 발송된 샘플은 6개월까지 재발송이 안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완료후 결제 취소는 당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 전화 연락으로만 가능합니다. 빠른 맞춤상품 완료를 위해 주문 의뢰된 건들은 당일 오후6시부터 작업에 들어가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취소 가능 시간을 당일 오후 6시까지로만 제한하게 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카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 [카드] 선택 후 사용가능 적립포인트를 확인하신 다음 금액을 기입하십시오.


- 선택하신 카드사별로 적용되는 인증서비스를 통해 결제해 주십시오.
카드사명 인증서비스
국민카드, BC카드 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필수
삼성, LG, 현대, 신한, 롯데카드 안심클릭 결제서비스 또는
공인인증서 중 택1
외환카드 안심클릭결제서비스만 사용
시티카드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결제
-결제가 완료되면 승인번호가 발급되며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사용 가능 적립포인트를 확인하신 후 적립포인트를 차감한 금액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 상품수령정보, 무통장입금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정보 입력시 발급받은 ´고객전용 렉스테일러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시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 단, 무통장입금 정보기재가 누락되었거나 결제금액과 다르게 입금되면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음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환불은 어떻게 해주나요?
- 무통장 입금시
반품된 상품 확인 후 2일 이내 송금시켜드립니다.


- 카드결제시
반품된 상품 회수확인 후 2일 이내 카드취소를 해드리며
고객님의 카드결제일에 따라 당월 처리가 안될 수도 있으니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수선신청 방법
1. 본사로 전화, 방문하시거나 " My shirts > 수선신청 "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 주십시오 .
2. 수선 신청시 수선비용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계산된 수선비용을 결제해 주십시오 .
3. 수선할 상품을 아래의 주소로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십시오.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2동 920-7번지 2층 렉스테일러
담당자 : 박리아대리 ☎ 1544-1780

4. 수선할 상품 도착과 수선비 결제를 확인한 후 수선에 들어가며 고객님에게 배송완료까지는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 수선신청 바로가기
Q. 반품(환불) 규정
-맞춤 상품인 경우 반품은 절대 불가입니다.


-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배송시 사고로 인한 오염이나 훼손시
  * 맞춤 상품을 제외한 액세서리(넥타이, 버튼, 커프스링크, 넥타이 핀 등) 인 경우 상품 수령 후 당일에 한해서 반품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는 절대 반품 불가이므로 상품결제시 유의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 환불은 상품회수 확인 시점에서 2일 이내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시 등록된 고객계좌번호로 입금 환불
  * 신용카드 결제시 승인 취소 처리를 해드리며 고객님 카드결제일에 따라 다음달 결제일에 차감될 수 있으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수선 규정
- 무료 수선: 상품수령후 1주이내
기재된 디자인 옵션 사항과 완제품이 현저하게 상이한 경우에는 택배비와 수선비는 전액 당사에서 부담하여 완벽하게 수선해 드립니다.
결제 후 맞춤내역은 고객님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며 My shirts에 그 기록이 항상 기록되어 언제라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혹시라도 잘못 기재하시어 불편을 입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만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무료수선신청 바로가기


- 유료 수선
고객께서 선택하신 디자인이나 사이즈에 대한 불만이 있으실 때는 언제든지 수선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커프스/칼라 수선 - 각 6,000원
앞판, 등판, 팔소매 - 각 15,000원
기장 수선 - 30,000원
(택배비 별도)
※ 유료수선신청 바로가기
Q.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을 원할 시 고객전용 계좌번호가 주어지며,
입금즉시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이용시간 : 연중 무휴 24시간 가능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는 맞춤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서 최고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깐깐한 제조공정으로 제작되어지고 있습니다.
기성복에 비해서 제작기간이 다소 늦어지는 부분이 있지만 맞춤상품일 경우 결제완료일을 기준으로 7일~10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최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되며, 자연재해나 기타 상황에 따라 배송이 늦어질수 도 있습니다.
이전1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