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테일러 고객센터

  • 맞춤셔츠 주문방법
  • 사이즈 측정방법
Total 27건
Q.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안될때 이렇게 하세요!

1. 인터넷창 상단에 있는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삭제와 파일삭제]를 한뒤
   인터넷창을 닫고 다시 새로운 인터넷창을 열어서 시도해 보세요!

 

   그래도 안될때는 아래처럼 해보세요!

 

2. 인터넷창 상단에 있는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
   인터넷창를 닫고 다시 새로운 인터넷창을 열어서 시도해 보세요!

Q. 상품권 등록이 정상적으로 됐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권 등록을 하신 뒤 홈 > 마이셔츠 > 나의 포인트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포인트는 3,000 point 이상이면 언제라도 렉스테일러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으로 사용가능 합니다.


▶ 나의 포인트 확인하러 가기
Q. 상품권 사용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본 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번호등록 하신 뒤 포인트로 전환되어 렉스테일러 홈페이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등록번호 노출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상품권이 훼손되어 식별 불가능 할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구매후 취소 및 반품 불가합니다.
Q. 상품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렉스테일러 홈 >마이셔츠 > 나의 포인트 확인 > 상품권 구매하기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권 금액을 선택하시고 매수를 선택하신 뒤 배송지를 입력하시고 결제방법을 선택하셔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구입가능한 상품권 종류는 1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으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상품권 배송기간은 1주일입니다.


"렉스테일러 상품권은 소중한분께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상품권 구매하러 가기
Q. 상품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신 뒤 홈 > 마이셔츠 > 상품권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등록번호를 등록 하시면 포인트로 전환 되어 렉스테일러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등록이 완료 되면 홈 > 마이셔츠 > 나의 포인트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 등록하러 가기
Q. 택배비는 얼마에여?

예, 고객님 택배비는 80,000원 미만 결제금액인 경우는 3,000원을 부담하셔야하며 결제금액이 80,000원이상의 경우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고객의 만족, 저희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수선비는 얼마나 해요?
예, 고객님 수선비는 수선하고자 하는 부위에 따라 틀립니다. 커프스 - 6,000원 앞판 - 15,000원 칼라 - 6,000원 등판 - 15,000원 기장 - 30,000원 팔소매 - 15,000원 자세한 내용은 홈 > 마이셔츠 > 수선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고객의 만족, 저희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반품은 안됩니까?
예, 고객님 저희 렉스테일러에서는 맞춤 상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치수기입과 원단 선택에 있어 신중함을 요하고 있습니다. 맞춤 상품일 경우에는 반품, 교환, 환불은 절대불가이며 액세서리에 한해서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만족, 저희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카드로 결제했는데 바로 계좌이체 하고 싶은데 카드취소는 안돼나요?
예, 고객님 카드취소는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가 완전히 종결되었다고 해도 다른 결제방법을 선택하기 위한 고객님의 카드결제취소 요구는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만족, 저희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원단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까?
예, 고객님 볼 수 있습니다. 각 원단마다 상세설명 페이지로 가면 원단샘플신청 이라는 버튼이 있어 언제든지 실제 원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다 5개까지 신청하여 받아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객님의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게끔 하였습니다. 고객의 만족, 저희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칼라가 마음에 안드는데 다른 디자인으로 수선되나여?
예 물론입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수선이 가능하며 택배비와 수선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해야 됩니다. 홈 > 마이셔츠 > 수선 페이지로 가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은 렉스테일러 최고의 의지입니다.
Q. 배송비는 얼마입니까?
배송비는 5만원 초과 구매시 배송비가 무료이며 이하일 경우 2,500원 입니다.
Q. 맞춤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당사 제품은 액세서리를 제외한 모든 상품이 치수가 기입되는 맞춤상품입니다.
따라서 주문시 치수기입 또는 옵션에 대한 정보를 기재하게 되어있습니다.
순서 내용 설명
1 원단 또는
완제품 선택
홈페이지에서 각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마음에 드는 원단이나 완제품을 선택합니다.
▶ 원단/완제품 선택 바로가기
2 신체 치수 기입 원단이나 완제품을 선택한 다음 신체치수에 대한 정보를 기입하는 단계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신체측정법페이지을 참고하시어 신체치수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디자인/옵션 선택 - 신체치수를 기입하시고 나면 맞춤상품에 대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칼라, 커프스, 포켓, 앞단, 뒷주름 등의 디자인을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 옵션 사항은 기본 이니셜내용과 위치를 비롯한 옵션선택(장,단문)과 액세서리를 고객님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액세서리 보러가기
4 주문완료 신체치수 및 기타 옵션선택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페이지로서 고객님에 대한 불이익을 조금이나마 줄이기 위해 마지막으로 재검토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고개님의 선택사항과 디자인구성에 대한 모든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결제하기 고객님이 선택하신 상품에 대하여 신용카드나 핸드폰,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결제하시는 페이지입니다.
Q. 회원정보수정
로그인을 하신 후 " 렉스테일러 -> 마이셔츠 -> 회원정보수정 " 메뉴에서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뿐만 아니라 전자우편주소, 주소지, 연락처 등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정보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셔츠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이셔츠는 회원님의 모든정보를 한곳에서 확인, 관리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 마이셔츠 바로가기
Q. 맞춤셔츠와 넥타이를 같이 주문시 따로 배송은 안되나요?
고객님이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해 각각 배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비는 따로 부담하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맞춤 상품을 완성하는데는 일정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기타상품에 대한
즉시 배송에 어려움이 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12다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