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
|
andero |
2005-07-12 |
금일 오후 9시 48분에 결제완료된 주문번호 7824042(andero)의 추가사항을 깜빡하여 이렇게 메일을 남깁니다.<br>
>카우스 사이즈는 24cm로 부탁드립니다.(기존 입고있던 옷의 사이즈를 직접 잰 것입니다)<br>
>수고하세요!!!!<br>
>기대가 되는군요!!!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수정부분에 대해선 제작공장으로 다시 지시를 전달하였습니다.<br>
고객님의 마음에 들게끔 최선을 다해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br>
감사합니다...<br>
|
50 |
|
jsw1007 |
2005-07-11 |
지난주에 주문한 흰색 셔츠 카라를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과의 전화통화에서 와이드칼라에서 윈저칼라로의 수정이 가능할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공장에 문의를 해보니 이미 재단이 완료되어 수정이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br>
최대한 빨리 제작하여 드릴려다 보니 수정요청이 시간적으로 조금 늦었던것 같습니다.<br>
그러나 와이드칼라를 선택하셨다고 해서 코디에 어려움을 가질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넥타이매듭을 넓게 하여 코디하는것이 정석이지만 꼭 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보시기엔 무난하니 난감해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br>
감사합니다...
|
49 |
화이트 스트라이프 화이트바탕/감색스트라이프 (wh000015)
상품문의요~~
|
강명식 |
2005-07-07 |
품절된 상품은 언제쯤다시 신청가능한가요??
그리고 신청하면 제작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48 |
|
jihoonjinhye |
2005-07-07 |
번번히 문의 드려 죄송합니다.<br>
>저기요~<br>
>제가 주문했잖아요<br>
>이니셜을 검정으로 주문한것 같은데<br>
>아직 제작에 들어가지 않았더라면<br>
>면과 같은 색으로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부분의 작업이 이미 완료가 된 상태이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합니다.<br>
참고로 이니셜 자수부분은 제품이 완전히 만들어진 후에 하는것이 아니라 중간 과정에서 그 부분만을 따로 떼어내어 자수를 새긴 후 완제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br>
감사합니다.<br>
|
47 |
|
einstein |
2005-07-07 |
기성복 셔츠 수선도 가능한가요?<br>
>팔길이가 너무 짧아 소매 디자인도 조금 바꾸면서 늘일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br>
>감사합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기성복에 대해선 저희가 수선을 해드리고 싶어도 그 셔츠원단이 없으므로 수선이 불가합니다...<br>
소매길이를 늘이기 위해서는 소매를 같은 원단으로 다시 재작해야 되기 때문입니다.<br>
감사합니다...
|
46 |
|
표민이 |
2005-07-07 |
이 제품 다시 판매 안하나요?
넘 맘에 드는데.. |
45 |
|
ldo0224 |
2005-07-06 |
흰색 와이셔츠에 빨간색 단추를 넣어서 맞추고 싶은데...<br>
><br>
>단추는 색상 정하는 항목이 안보여서요...<br>
><br>
>단추는 설정 못하나요?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단추는 임의로 선택을 할 수가 없도록 되어있습니다...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br>
감사합니다...<br>
|
44 |
|
obbare |
2005-07-04 |
2_256_203030 예를들어, 이 상품의 재고는 다시는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품절된 상품에 대해선 당사가 직접 구매한 원단이므로 더 이상 재구매할 수가 없습니다...<br>
이점 양해하라오며 더욱 더 고급화된 상품으로 준비하겠습니다...<br>
감사합니다...<br>
|
43 |
|
klins |
2005-07-04 |
줄자좀 빨리보내주세용...<br>
>사이즈재서 주문하고 싶거든요...<br>
>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렉스테일러에서 제공하는 줄자는 이미 배송이 되었으니 곧 도착하리라 보입니다...<br>
받으신 줄자로 고객님의 체형을 체촌하여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br>
감사합니다...<br>
|
42 |
|
jhyoon1975 |
2005-07-04 |
상품을 신청후 품절이라는 전화를 받아서 다른 상품을 신청하였는데 다시 신청상태인데요....<br>
>이유가.....? |
RE:
안녕하십니까?<br>
렉스테일러 고객센터입니다.<br>
저희 렉스테일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br>
고객님께서 재선택하신 원단이 또 품절이 되었습니다...<br>
고객님께 전화연락을 했으나 통화가 이루어지지않아 음성메시지로 남겼었는데 미처 확인을 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리오며 고객님께서 추가로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로 재적립을 해드렸습니다.<br>
계속된 고객님에 대한 저희의 미흡한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br>
번거로워시겠지만 재주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br>
참고로 고객님께는 추가할인으로 1000점을 더 적립해 드렸으니 즐거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br>
감사합니다....<br>
<br>
|